로고

강동물류
로그인 회원가입
  • 고객센터
  • 공지사항
  • 고객센터

    강동물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고객센터

    CONTACT US 053-123-4567

    평일 00시 - 00시
    토,일,공휴일 휴무

    공지사항

    강동물류의 새로운 소식을 알려드립니다.

     

    공지 배송근로자, 코로나19따른 안전망 필요에 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강동물류 댓글 0건 조회Hit 37회 작성일Date 20-03-17 11:11

    본문

    코로나 신종바이러스 감염증확산으로 배송물량이 급증한 가운데 온라인 쇼핑몰 '쿠팡'소속 배송 노동자가 새벽근무중 숨진사실이 뒤늦게 알려졌습니다.

    쿠팡소속 40대 비정규직 배송 노동자 김모씨는 이달 12일 새벽 경기 안산의 한 빌라 건물에서 숨진채 발견됐습니다

    당시 새벽 근무중이던 김씨의 배송이 더는 이뤄지지 않고 멈춘 상태로 장시간 회사 관리시스템에 나타나자 근처에 있던 동료가 회사의 지시에 따라

    김씨의 마지막 배송지로 찾아갔고, 빌라 4층과 5층 사이에서 쓰러져 있는 김씨를 발견했습니다.

    국내 산업시장과 사회전반에 코로나19 확산이 가속화되고 있는 가운데, 생활물류 서비스 최전방의 배송근로자들에 대한 최소한의 안전망을 구축해야 한다는 요구가 나와 기업과 정부의 세심한 지원이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우선 노동조합은 코로나19 확산을 막기위한 정부와 배송기업들이 적극 나서면 적극적으로 협조할 예정입니다.

    또한 조합원들은 대면접촉을 통한 배송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코로나19 관련 폐쇄건물에 대해서는 즉시 배송을 중단합니다.

    특히 대구 경북지역은 상황이 진정될 때까지 비대면 배송에 나섭니다.

    또 모든 조합원들은 질병관리본부가 제시한 예방수칙을 철저히 준수하도록 하는것이 중요합니다.

    요즘 온라인배송증가로 배송기사들의 물량증가로 너무 힘들어합니다. 저희가 관리하는 홈플러스 진접점에서도 배송기사들이 쉴틈도 없고 점심도 먹을시간도 없다고 하소연을 많이 합니다. 롯데마트몰, 이마트몰 배송기사들도 센터에 들어가면 장시간 대기로 배송마치는 시간이 평상시보다 길어져서 쉬는 시간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코로나가 장기화 되는 움직임으로 피로도가 쌓이고 예민해져서 배송실수로도 이어집니다.

    국가위기사태를 잘 해결하나가기를 물류회사의 직원으로써 간절히 바랍니다.

    그래서 요즘은 1톤차로 일할수 있는 일자리는 많이 증가됐습니다. 저의 강동물류에서도 홈플러스, 롯데마트몰, 이마트몰의 많은 일자리를 갖고 있으니

    차주분들의 관심을 부탁드리고 상담전화 주시면 자세한 내용으로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강동물류 상담전화 : 02-2653-68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